# Interior/나만의 가전 . 가구

인테리어의 완성과 맛집은 "조명"

Ds. 2022. 6. 29. 04:03
반응형

인테리어의 완성과 맛집은 조명

안녕하세요~ 크게 이루고 싶은 큰 이룸입니다😂

여러분들은 식탁조명의 포인트를

어떤 걸로 달고 계신가요?...

 

생각만 해도 떠오르는 게 없어서 이것저것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킵해두었던

아직도 고민 중에 있는 세 가지의 모델을

오늘 소개해볼까 합니다ㅎㅎ


1. 비츠 조명 아로스

이미 너무나 유명한 조명입니다.

일명 뫼비우스의 띠 LED조명이라고도 불리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 보입니다.

어떠한 디자인의 식탁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엔틱 한

분위기도 연출이 될 것 같은데요

빛 퍼짐이 넓게 비춰주는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평범한 공간에 이런 조명을 설치하게 되면

카페가 되고,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을 줄 것 같네요😍

이국적인 인테리어 조명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2. 베르판 글로브

베르판이라는 브랜드의 글로브라는 조명입니다.

둥그런 아크릴 속에 조명이 들어가 있는 

원형의 꽤 멋스러운 색상을 띱니다.

 

연예인분들의 포인트 조명으로도

많이 알려진 제품이며,

컬렉션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느낌도 나는

작품 느낌의 제품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조명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도

뭔가, 세련된 느낌을 주어 멋스럽고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느낌을 주면서...

주변에서 너무 이쁘다고

소개 달라고 할 것 같은 느낌을 팍~! 주는

제품인 듯싶습니다 ㅋㅋㅋ

 

3. 루이스폴센 ph아티초크 

이 제품은 먼저 가격대가 제일 비싸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현대적인 이미지의 유럽풍스러운 조명이랍니다~

솔방울 같은 모양을 띄면서 굉장히 고급스럽고

잎 하나하나의 빛이 새어 나오는 게 포인트입니다.

 

개성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존재감을

확실하게 나타내는 것도 

더욱 예쁨을 만끽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거라 생각됩니다.

뭔가 있어 보이는 데는 끝판왕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정말 예쁜 조명들이 많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골라본 제품들만 소개한 거고요^^

 

저희는 이 중에서 식탁등에 어울릴만한 모델을 

아내와 함께 고민해보고

차후의 컨택해 볼 예정이랍니다ㅋㅋ

 

조명은 "인테리어의 완성과 맛집"이라고도

표현하는데요.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도 아내가 골라준

포인트 조명 또한 너무너무 좋았었고,

이 조명 아래에서 가족들과 식사와 차를, 와인을,

많은 시간 자리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욱더 예뻤으면 하게 되는 기대로 중요하게

자리 잡게 되는 것 같습니다.


조명 하나로도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 포인트를 주어

매일매일 집에 들어가는 발걸음을 설레게 만들어

보면 너무 나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구요

오늘도 여러분들의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