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나만의 가전 . 가구

전동 차르르 커튼으로 거실 완성해보세요.

Ds. 2022. 6. 21. 03:52
반응형

차르르 커튼으로 거실을 완성하세요

안녕하세요~ 큰 이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인테리어는 집안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바로 "전동 차르르 커튼"을 소개합니다~😍

 

인테리어의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당연히 알고들 계시겠지만 요즘은 커튼 박스 안에

조명과 함께 전동커튼을 설치하면 분위기도

만들어내면서 너무나 멋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주더라고요~

 

남자인 제가 봐도 이건 필 수각입니다 ㅎㅎㅎ

삶의 질 up~~~ Good~~~~!!!

 

 

고급스러움과 감성 인테리어 UP

설치 시 이러한 느낌을 주는데요~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전동의 경우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IOT기능 등

예약으로 설정도 가능하고, 자동으로도 알아서 열고

닫고 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건 머 점점 편리함의 끝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최고네요, 🤩후훗~~

 

차르르 커튼은 화이트의 깨끗한 색상을 기본으로

속지형 부드러운 커튼으로 아늑함을 만들어주는

특징이고 속지형을 다루면서 부드러운 원단이 차르르

떨어진다 하여 나왔다고 합니다.

 

전문가도 아닌데 괜히 있어 보이죠 ㅎㅎㅎ

정말 집안의 커튼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분위기 연출과 실용적인 부분에 

큰 도움이 된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후회 없는 선택 & 차르르 디자인

여러분들께서도 꼭 커튼 하실 때

이런 아이템이 있다는 거 강력 추천드립니다~!

 

인근에 많은 전문점들을 통해서 가격 충분히

알아보시고, 실측 사이즈는 방문해서 재주신답니다.

 

각자의 취향과 거실의 콘셉트에 맞게

색상을 고르셔서 우리도 멋스러운 라이프를

즐겨보자고요...🧡

 


 

저도 하루빨리 리모컨으로 작동시키면서

은은한 조명 밑에서 밤을 보내고 싶습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계속해서 습하고 우중충한 날이 계속되는데...

다들 기운 빠지지 마시고 아자아자~~~~ 하세요!!!

 

월요병을 이겨내셨으니 한주를 또 멋지게

달 리시 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반응형

'# Interior > 나만의 가전 . 가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QLED vs LG OLED  (47) 2022.07.06
인테리어의 완성과 맛집은 "조명"  (8) 2022.06.29
노먼 바르셀로나 벽시계  (0) 2022.06.16
에싸소파 패브릭 소파  (2) 20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