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나만의 가전 . 가구

노먼 바르셀로나 벽시계

Ds. 2022. 6. 16. 21:46
반응형

 

아주 유명하죠!~

인테리어 벽시계로 유명한 제품

스페인 바르셀로나

노먼 유럽풍의 대형 벽시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한 시계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지 싶습니다.

예쁜 집을 꾸미기 위해선 인테리어 소품이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되겠죠~

 

10, 20대에는 패션, 소품 쪽에 굉장한

관심과 애착을 부렸는데 

30대가 되고 40대를 바라보니 자연스레

이런 쪽에 눈을 돌리게 되네요 ㅎㅎ

 

 

중심라인의 두줄

'무브먼트 월넛 / 크롬 / 바늘'

각각 조립해야 되는 제품이랍니다^^

 

다들 각자의 취향과 디자인을 고려해

만족감을 채움에는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 역시 하나하나 검색하고 비교하고 선택하는

기쁨을 느끼는 게 제가 힐링을 느끼는 것 중에

하나가 되는 거 같습니다

 


 

노먼 시계를 걸어두면

별다른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집안의 포인트를 확실히 주는 건 틀림없네요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공간의 오브제 역할을 하는 벽시계~ Good~~~!!!

 

참고로 노먼 시계는 사이즈가

너무 다양해서 걸어둘 곳에 위치를 고려하여

구매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60, 70, 80, 90, 100cm)

성격상 이런 걸 제일 고민하는 접니다🤔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너를 빨리

데려오고 싶지만 조금만 기다려라~~

거실에 딱!!! 걸어주마 ㅎㅎ

 

여러분들도 포인트 시계로

나만의 느낌 있는 집을 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