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나만의 가전 . 가구

에싸소파 패브릭 소파

Ds. 2022. 6. 16. 03:07
반응형

에싸 소파 패브릭 소파

신혼 생활로 시작했던 정든 구축 아파트를 10년 살고

우리 가족들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앞두고 있답니다. 2023년 7월경이니까...

이제 1년 정도 남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인테리어 구조부터 사용했던 가전과 가구를 버리고

새롭게 준비한다는 건 시간과 비용이 굉장히

필요하다 는 걸 알기에 미리미리 점찍어 둔 네임드

있는 제품들을 써치 하여 준비토록 해보겠습니다!!!


10년 가까이 사용하고 보니까 가전, 가구 등은

전부 노후되기도 하고 유행이 지나 아무래도 

눈에 안 가는 게 사실이더라고요ㅠㅠ

 

저와 와이프는 제일 무난하면서도 튀지 않는 걸

좋아하기에 색상은 깨끗한 색상의 바닐라 화이트의

베이식 한 느낌으로 미리 결정을 해봅니다.


기존에(지금) 사용하는 소파는 갈색의 가죽 카우치를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패브릭으로 많이 넘어가는 

추세인 거 같더라고요^^ 

 

사실 아이들 때문에 음식물, 음료 등 오염 때문에

상당히 걱정했지만 요즘은 많이 개선돼서 나오기도 

하고 이제 어느덧 둘째도 초등학생에 들어가기도 해서

시도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에싸 소파 4인 기준 패브릭 소파 

정확한 모델까지는 아직 고르진 못했네요. 

저는 아무래도 남자다 보니 이렇게만 초이스를 해두고
거실 실측을 재서 제품을 골라야겠죠?!(제일 중요함)

 

사실 이전에 소파는 눈에만 딱! 들어와~

구매를 했었는데, 예쁘다고 생각해서 집에

설치해보니, 이거 웬걸 소파가 원체 크니까 거실이

확 좁아진다는 걸 뒤늦게야 깨달았습니다ㅠㅠ

어쩔 수 없이 지금껏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서 이번엔 자리 차지가 큰 ㄱ역자는

버리고 심플하게 일자로만 배치하려 합니다.

물론 스툴도 저희한테는 필요가 없답니다^^ 

 

10년 동안 카우치 쪽은 써본 적이 거의 없어서 

공간 차지, 효율성을 보면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요즘은 그 자리에 안마의자 등을 두시는 분들이 많아

저도 이번에 고려를 좀 하기로ㅋㅋ

 

누군가에게는 저처럼 아쉬운 공간이 될 수 있기에

각자의 라이프와 구조를 살펴 고르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런 느낌, 너무 좋아지는 나이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공간과 소재 등 알고 구매하셔야 되는 점

꼭~ 체크하시고요. 그래야 후회가 없으시답니다~! 

 


결정기준
1. 친환경적인 소파 재질, 안전성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을 위함) 우리 딸 >. <
2. 오염관리 청소에 용이할 것
3.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신속한 AS
4. 집을 빛내줄 디자인 & 트렌드의 셀럽 느낌
반응형